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ArtNews

ART SG μ£Όλͺ©ν•΄μ•Ό ν•  μž‘ν’ˆ

Rinus Van de Velde's He is silent, staring through half-closed lids. ... (2023)

 

 

ART SG μ£Όλͺ©ν•΄μ•Ό ν•  μž‘ν’ˆ

 

동남아 μ΅œλŒ€μ˜ μ•„νŠΈνŽ˜μ–΄λ‘œ μžλ¦¬λ§€κΉ€ν•˜λŠ” ART SGκ°€ 19일 μ˜€ν”ˆν•©λ‹ˆλ‹€. 싱가포λ₯΄ μ•„νŠΈ μœ„ν¬μ™€ λ™μ‹œμ— μ§„ν–‰λ˜λŠ” μ˜¬ν•΄ μ•„νŠΈνŽ˜μ–΄λŠ” 가러리(GALLERIES), 포컀슀(FOCUS), 미래(FUTURES) μ„Έ 가지 μ„Ήμ…˜μ— 100개 μ΄μƒμ˜ κ°€λŸ¬λ¦¬κ°€ μ°Έμ—¬ν•©λ‹ˆλ‹€. μ–΄λ–€ μž‘ν’ˆμ— μ£Όλͺ©ν•΄μ•Ό 할지 μ˜€ν˜λΌκ°€ μ„ μ •ν•œ μž‘ν’ˆλ“€ ν•¨κ»˜ λ³΄κ² μŠ΅λ‹ˆλ‹€. 

 

Rinus Van de Velde's He is silent, staring through half-closed lids. ... (2023) at Gallery Baton

가러리 바톀이 μ†Œκ°œν•˜λŠ” λ¦¬λˆ„μŠ€ 반 λ“œ 벨데(Rinus Van de Velde)의 λŒ€ν˜• 였일 νŒŒμŠ€ν…” μž‘ν’ˆμž…λ‹ˆλ‹€. μšΈμ°½ν•œ μˆ²μ„ 밝게 λ¬˜μ‚¬ν–ˆκ³ , ν•˜λ‹¨μ— 글씨가 쓰여진 것이 νŠΉμ§•μž…λ‹ˆλ‹€. 그의 μž‘ν’ˆμ€ 가러리 바톀 λΆ€μŠ€μ—μ„œ μ†‘λ²ˆμˆ˜, λ°°μœ€ν™˜, 리암 κΈΈλ¦­, ν”Όν„° μŠ€ν‹°ν¬λ²„λ¦¬ λ“±μ˜ μž‘ν’ˆκ³Ό ν•¨κ»˜ μ „μ‹œλ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Anton Munar's La luz de aquellos días

 

Anton Munar's La luz de aquellos días / The light of those days (2020–2023) at Peres Projects

μ•ˆν†€ λ¬΄λ‚˜λ₯΄(Anton Munar)의 μž‘ν’ˆμ€ ν’λΆ€ν•œ μŒ“μ€ 물감측에 감정을 λ‹΄μ•„ ν‘œν˜„ν•˜λŠ” μ„ λ³΄μž…λ‹ˆλ‹€. μž‘κ°€ 본인의 κ³ ν–₯에 λŒ€ν•œ ν–₯μˆ˜μ™€ ν•¨κ»˜ 개인적인 이야기λ₯Ό λ‹΄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그의 μž‘ν’ˆμ€ 페레슀 ν”„λ‘œμ νŠΈ λΆ€μŠ€μ—μ„œ 보싀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Marguerite Humeau's The Brewer (2023) at White Cube

ν”„λž‘μŠ€ μž‘κ°€ 마λ₯΄κ²Œλ¦¬νŠΈ μœ„λͺ¨(Marguerite Humeau)λŠ” λ…νŠΉν•œ μƒνƒœκ³„λ₯Ό μƒμƒν•˜λŠ” ν™˜μƒμ μΈ μ„€μΉ˜λ¬Όκ³Ό μ‘°κ°ν’ˆμ„ μ„ λ³΄μž…λ‹ˆλ‹€. 그의 μž‘ν’ˆμ€ 게였λ₯΄κ·Έ 바저리츠, λͺ¨λ‚˜ ν•˜νˆΌ, 이브라힘 λ§ˆν•˜λ§ˆ λ“± 의 μ•„ν‹°μŠ€νŠΈμ™€ ν•¨κ»˜ ν™”μ΄νŠΈ 큐브 λΆ€μŠ€μ—μ„œ μ „μ‹œλ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
 

Laetitia Yhap's The Propeller (1981–1983) at Hales Gallery

ν—€μΌμŠ€ κ°€λŸ¬λ¦¬μ—μ„œ μ§€λ‚œ 9μ›” λ ˆν‹°μ‹œμ•„ 이햅(Laetitia Yhap)의 μ „μ‹œλ₯Ό μ„ λ³΄μ˜€κ³ , 이후 ν”„λ¦¬μ¦ˆ λŸ°λ˜μ—μ„œλ„ 그의 κ°œμΈμ „ λΆ€μŠ€λ₯Ό μ„ λ³΄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두 λͺ…μ˜ μ–΄λΆ€κ°€ ν—€μ΄μŠ€νŒ…μŠ€μ˜ ν•΄λ³€μ—μ„œ νŒ”λ ˆνŠΈλ‘œ 보트λ₯Ό κ·Έλ¦¬λŠ” λͺ¨μŠ΅μ„ 담은 그의 μž‘ν’ˆμ„ λ§Œλ‚˜λ³΄μ„Έμš”.

 

Mandy El-Sayegh's Net-Grid (strike) (2020)

 

Mandy El-Sayegh's Net-Grid (strike) (2020) at Lehmann Maupin

맨디 μ—˜-세이그(Mandy El-Sayegh)λŠ” 2023λ…„ 리만 머핀을 λΉ„λ‘―ν•œ 3개 κΈ°κ΄€μ—μ„œ κ°œμΈμ „μ„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λ§ˆμ³€μŠ΅λ‹ˆλ‹€. ν…μŠ€νŠΈμ™€ 격자의 선이 λ‹€μΈ΅μ μœΌλ‘œ λ¬˜μ‚¬λœ 이 μž‘ν’ˆ μ€‘μ•™μ—λŠ” 'STRIKE'κ°€ μƒˆκ²¨μ Έ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λ™μ‹œλŒ€μ˜ μ‚¬νšŒμ , μ •μΉ˜μ  사건을 μž‘ν’ˆμ„ 톡해 μ΄μ•ΌκΈ°ν•©λ‹ˆλ‹€. 

 

Han Sai Por's Sprouting 1 (2022) at STPI - Creative Workshop & Gallery

Han Sai Por(ν•œ 사이 포)λŠ” μžμ—°μ—μ„œ μ˜κ°μ„ λ°›μ•„ 생λͺ…μ˜ λ³Έμ§ˆμ„ κ΅¬ν˜„ν•˜λŠ” ν˜•νƒœλ₯Ό μ‘°κ°ν•©λ‹ˆλ‹€. 쑰개, μ‚°ν˜Έ, 식물, 씨앗, 과일과 같은 유기적 ν˜•νƒœλ₯Ό 톡해 감각적인 아름닀움을 ν‘œν˜„ν•©λ‹ˆλ‹€. 40λ…„ κ²½λ ₯의 κ·ΈλŠ” 싱가포λ₯΄ μ΅œμ†Œμ˜ ν˜„λŒ€ μ‘°κ°κ°€λ‘œ μ•Œλ €μ Έ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더 μžμ„Έν•œ λ‚΄μš©μ€ κΈ°μ‚¬ λ§ν¬μ—μ„œ ν™•μΈν•˜μ‹€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πŸ‹λΉ„λ‘― μ•„νŠΈ λ‰΄μŠ€λ ˆν„° κ΅¬λ…ν•˜κΈ°